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스케 장재인 김형석의 품에... 작곡가 김형석, 장재인에 대한 무한한 신뢰 밝혀.
    카테고리 없음 2011. 1. 15. 09:19


    장재인, 이르면 3,4월께 첫 앨범 발표 예정

    키위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김형석은 14일, 오후 8시경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슈퍼스타 K 2(슈스케) 출신, 장재인을 영입한 소감을 밝혔다.

    우연히 슈퍼스타 k 2 방송에서 '차가운 바닥'에 앉아 기타와 함께 노래를 하는 모습에서 눈을 뗄 수 없었을 정도로 시작부터 남달랐다는 장재인에 대해 완급을 조절할 줄도 내려놓을 줄도 알며 스스로의 이야기를 노래로 전달하고 싶은 욕구가 전부였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금의 아이돌 시장이 음악계에 큰 영향력을 행사와는 와중에, 김형석은 안 되는 장르는 없고, 누가 하느냐에 따라 달린 것이라고, 장재인이 좋아하는 음악 역시 하나의 팬덤을 형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장재인이 어린 나이임에도 빈티지 소울, 포크 같은 비주류 음악을 훌륭하게 소화, 자신이 처음 듣는 음악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음악을 듣는 그녀의 음악적 취향을 인정했다. 자신 안에 음악을 향한 나침판을 따라 변화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는 무한한 그녀에 대한 신뢰와 함께 함께 그 길을 도울 것이라는 다짐도 함께 전했다.

    앞으로 장재인은, 박진영의 작곡 스승이면서 성시경‧김조한‧나윤권 등 개성 있는 보컬리스트들을 배출,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인 김형석으로부터 송라이팅과 프로듀서 훈련 등의 체계적 수업을 받게 된다.

    슈퍼스타 k 2 최초, 전속 계약을 마침과 동시에 장재인은 오는 1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팝스타 메리 제이 블라이즈 내한 공연의 오프닝 무대에 서고, 새 앨범 준비에도 돌입, 이르면 3‧4월께 첫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다.

    장재인, 메리 제이 블라이즈 내한 공연 오프닝 무대 선다.

    (사진 출처=장재인 블로그
    김민관 기자
    mikwa@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